【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서클명 溺愛工房
판매일 2024년 03월 09일
시나리오 まるめるもこ
일러스트 蟹介
성우 一条ひらめ
연령 지정
R18
작품 형식
파일 형식
WAV
기타
대응 언어
장르

작품 내용

【인간의 인식을 초월한 인외 얀데레】 × 【엄청나게 격렬하고 달콤한 해피 엔딩】!!!

라이벌 배제형 극도로 무거운 집착 인외 얀데레의 불온함과, 격렬하고 달콤한 해피 엔딩을 체험할 수 있는 초호화 세트!
NO 세○, YES 쌍방 사랑!!! (※단, 음문은 새김)

【줄거리】

  •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아직 요괴가 횡행하던 시대, 지도에도 나와 있지 않은 음울하고 작은 마을에서의 이야기――.

    "이 마을에서는 백 년에 한 번, 바케네코(고양이 요괴)님께 깨끗한 산제물을 바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을 사람들은 한 명도 남김없이 비참하게 죽고 마을은 멸망할 것이다."

    그것은 마을 주민들이 계속해서 이어온 전승.
    기원은 천 년 전에 마을을 덮쳤던 대요괴, 바케네코 전설로부터 유래한 일종의 강력한 신앙이었다.

    마을 안에는 이 신앙을 의심하는 자가 아무도 없다.
    그리고 다가오는 백년제의 해, 이번에 선택된 것은 "바케네코 들린 자"로 마을 사람들로부터 따돌림당하며 자란 당신이었다――.

    "――있잖아, 도망쳐도 돼."
    "…기다려 줘. 내가, 반드시 어떻게든 해 보이겠어."

    산제물로 몸을 바칠 각오를 하고 있던 당신에게 그렇게 말을 건넨 것은 소꿉친구 카나메 군.

    오늘 밤, 당신과 카나메 군의 도피행이 시작될 것이었지만 카나메 군에게는 어떤 큰 비밀이 있었으니……

  •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등장인물】

    ◎ 카나메 군
    외모는 20대 중반 정도의 다정하고 명랑한 청년이며, ――단, 성씨도 어디에 사는지도 모르는 당신만의 비밀스러운 소꿉친구 군.
    어릴 적 부모님을 잃고 혼자 울고 있던 당신에게 불쑥 나타나 다정하게 곁에 있어 준 것을 계기로 친해졌다.
    고독한 당신과 놀아주고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유일하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소중한 존재.

    "――줄곧, 너를 보고 있었단다… 너를 빨리 나의 신부로 삼고 싶었어……"

    ◎ 히로인 (당신)
    "이 자와 관련된 자는, 반드시 불행한 일을 겪는다"
    ――그런 소문이 진실인 양 속삭여져, 마을 사람들로부터 골칫덩이 "바케네코 들린 자"라며 기피당하며 자란 존재.
    본인은 착하고 마음이 상냥하지만 사실 어느 순간부터 당신에게 손을 대거나 말을 건넨 사람들은 모두 병이 들거나 불가사의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다.
    그 때문에 카나메 군 외의 사람들과는 거의 교류가 없으며 카나메 군과 보내는 시간이 인생에서 유일한 행복이다.

    ◎ 바케네코 님
    천 년 전, 수천 수만 명의 사람들을 잡아먹고 도읍을 멸망 직전으로 몰아넣었던 대요괴.
    토벌대에 의해 간신히 사당에 봉인된 후에도 사당에 접근하거나 바케네코의 이름을 입에 올린 자는 예외 없이 비참한 죽음을 맞이했기 때문에 강력한 저주를 잠재우고자 처녀를 산제물로 바치기 시작한 것을 유래로 역신으로서의 뒤틀린 산제물 신앙이 뿌리내리게 되었다.

【트랙 리스트】

◎ 트랙 1
평온한 일상과 붕괴 (5:33)
'바케네코 들린 자'로 마을 사람들에게 기피당하는 당신과 마음씨 착한 소꿉친구 카나메 군과의 비밀스러운 만남의 시간.
당신과 엮여도 불행이 찾아오지 않는 그와의 온화한 한때는 당신의 유일한 정신적 버팀목이 되었다.
하지만, 그런 행복한 시간은 당신이 백년제의 산제물로 선택되면서 끝을 맞이하고 마는데――.

"후훗, 이렇게 너와 비밀스러운 만남을 가지고, 달리기 놀이를 하고,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어서…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야…"
"어…윽, 내가 있어서…? 내가 있어서 마을을 지키려는 거야…?"
"――알았어. …기다려 줘. 내가 반드시 어떻게든 해 보이겠어."

◎ 트랙 2
산제물, 그리고 진실 밝히기 (8:15)
산제물로 선택된 당신을 반드시 구해내겠다고 약속했던 카나메 군.
마을 사람들에게 이끌려 산제물 사당에 갇힌 당신 앞에는 웃는 얼굴로 서 있는 그가 기다리고 있었다.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그와 사당 안쪽으로 나아가는데, 그 앞에 기다리는 것은――.

"이제 괜찮아, 내가 네 곁에 있으니까…. 이제 너를 혼자 두지 않을 거야."
"자, 같이 가자. 토리이를 지나 우리들만의 세계로――"

◎ 트랙 3 ※R18
맹세, 교합 (10:24)
(처녀, 억지로, 발정 섹스, 쿤니, 정상위, 질내사정)
사당의 봉인을 풀고 나타난 것은 역신 바케네코 님으로 완전히 부활한 카나메 군의 모습이었다.
당신 주위를 불행하게 만들었던 것도 전부 당신을 자신만의 신부로 만들기 위함이었다고 고백한 그는, 되찾은 신력과 짐승으로서의 본능으로 발정하여, 당신을 덮친다――.

・여유 없이 본능을 그대로 드러내는 발정 섹스
・좋아해, 좋아해, 끊임없이 고해지는 간절한 사랑 고백
・저항해도 커다란 몸으로 억누르는 체격 차이 야한 짓, 절대로 도망칠 수 없는 신의 영역에서의 쾌락 지옥
・질척할 때까지 풀어주고 달콤한 처녀 상실
・마구마구 뿜어져 나오는 게 멈추지 않아! 몸 안쪽까지 그의 것으로 만드려 들며 진한 정액으로 듬뿍 마킹!

"아아, 저항하지 마…! 너도 나를 좋아했잖아?
저기, 너는 얼마나 좋아했어? 나는 계속, 너와 이렇게 하고 싶었어. 잔뜩 입을 맞추고, 혀를 얽히게 하고, 질척해져서, 내 냄새가 완전히 배어들 때까지 잔뜩 자○를 네 보○에 푹푹 박아 넣고, 잔뜩 잔뜩 사랑하고 싶다고 생각했어… 너와 짝이 되고 싶어 견딜 수 없었단 말이야…!"
"아아아, 귀여워...! 너의 조신하게 닫힌 처녀 보○…! 누구에게도 보여준 적 없잖아, 알고 있어. 너의 처음은 전부 내 것으로 만들겠다고 정했으니까...! 하앗 하앗, 내 혀로, 천천히 녹여서 억지로 열어줄게…!"
"자, 넣을게…! 너의 귀여운 처녀 보○에, 나의 우람한 자○를 넣어버릴 테니까...! 잊을 수 없는 처음으로 만들어 버리자."

◎ 트랙 4
천 년 전의 검은 고양이 (6:59)
카나메 군과의 격렬한 발정 섹스를 끝내고 정신을 잃었던 당신은, 그의 팔 안에서 눈을 떴다.
당신을 "천 년간 기다려 왔다"고 고한 그에게 그 진의를 묻자, 그는 천 년 전에 당신과 처음 만났을 때의 일을 털어놓는 것이었다――.

"…후후, 그럼, 자장가 대신 들려줄게. 천 년 전의 흉포하고 가련한 바케네코의 이야기를…"
"그저 원한과 살육밖에 모르고 수많은 목숨을 먹어 치우며 미움받고 박해당하는 것밖에 몰랐던 나에게 너만이 다정한 손의 온기를 가르쳐 주었단다…"

◎ 트랙 5 ※R18
영원히 함께 (12:36)
(후배위, 음문, 펠라, 연속 절정, 연속 질내사정)
옛날이야기를 마치자 다시 발정해 버렸다며 자○를 비벼대는 카나메 군.
자신만 발정하는 건 치사하다며 당신에게 음문을 새긴 그와 본능을 그대로 드러내는 격렬한 섹스를 시작하게 되는데――.

・음문을 새겨져 억지 발정 섹스
・자○를 삽입하게 하기 위해 더듬거리며 입으로 봉사
・후배위로 도망칠 수 없는 자궁 경부에 퍽퍽 격렬한 피스톤
・넘쳐도 아직 멈추지 않아! 잔뜩 진하게 연속 질내사정

"아하핫, 효과 만점… 벌써 얼굴이 교미하고 싶어, 교미하고 싶어라며 녹아내리고 있어. 후후, 좋아. 둘이서 짐승처럼, 발정 교미하자…!"
"아앗, 저기, 봐, 뒤에서 보○를 찔리는 거 기분 좋지? 자궁에 직접 퍽퍽 찔러서...! 나도 자○가 엄청 기분 좋아...! 하앗, 하앗, 아앗, 보○가 부들부들 떨면서 자○에 얽혀 들어와!"
"좋아해, 좋아해…! 정말 좋아해…! 사랑해…! 너를…! 계속, 계속…!! 아앗, 하앗, 이제 내 거야, 나만의 사랑스러운 짝…!"

◎ 트랙 6 ※R18
너와 나의 수년 후 (18:12)
(쌍방 사랑 맹목적 애정이 담긴 달콤한 섹스, 교배 프레스, 다이슈키 홀드, 집착 질내사정)
그곳은 검소한 일본식 가옥과 강과 나무들, 온화한 봄 같은 기분 좋은 햇살이 넘치는 신의 영역.
카나메 군과 영원히 맺어진 당신은 마을에 있을 때 그와 보냈던 것처럼 평온한 나날을 원했다.
역신이면서도 길들여진 고양이처럼 응석 부리는 그와 오늘도 녹아내릴 듯이 행복한 섹스를 하는데――.

・둘만의 영원한 세계에서 쌍방 사랑 맹목적 애정 달콤한 야한 짓
・카나메 군에게 철저히 개발된 몸과 마음으로 음문 반응에 부들거림이 멈추지 않는다
・몸 전체가 흔들릴 정도의 격렬한 구애 교배 프레스
・짐승처럼 듬뿍 사정하여 카나메 군 전용 보○ 마킹
・꼭 들어야 할 부분! 이제 완전히 응석 부리고 마음을 놓아버린 카나메 군의 목을 울리며 "골골골~ 야옹"대는 고양이 신 보이스!

"후후, 얼굴 새빨갛네. 깨달았어? 나, 이래 봬도 대액신 님이야. 이 세계도 너도 뭐든지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자, 입 벌려. 먼저 시작한 건 너니까 얌전히 나에게 먹혀버리렴!"
"자아, 들어갔어. 이렇게… 천천히 안쪽까지 푹푹 박히는 거, 기분 좋지? 하아, 하앗, 나도, 기분 좋아…! 네 보○가... 나를 너무 좋아해~라며 꽉 꽉 죄어와…! 하아, 어떡하지, 자○가 더 커져버렸어…! 응, 하아, 하아, 있잖아, 더 격렬하게 해도 돼? 네 몸을 뒤흔들 정도로 격렬하게 교미해도 돼?"
"나에게, 행복을 가르쳐 줘서 고마워…. 나를 구해줘서 고마워…. 이제부터는 내가 영원히 너를 사랑하고 지켜줄게…. 사랑해… 계속, 영원히…."

(총 길이: 약 61분)

★★★구매 특전&다운로드 보너스★★★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1) 텍스트 없는 키 비주얼
(2) 중국어 간체·번체·한국어 대본 파일

★★★ 추가로 1000 다운로드 달성 선물 (추가 완료!) ★★★

◆ 1000DL 달성 후, 본편 트랙 (6)의 R18 씬 스틸컷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만약 마음에 드신 분은 리뷰나 X(트위터)에서 감상평, 팔로우, 좋아요, RT 등으로 널리 알려 주시면 특전 및 차기작 제작에 힘이 됩니다…!
(차기작, 열심히 제작 중입니다!)
구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크레딧】

◎ 기획/운영/시나리오/음성 편집
익애공방(마루메루 모코)
X(구 트위터): https://x.com/dekiaikobo
ci-en: https://ci-en.dlsite.com/creator/23443
★ X 공식 계정에서는 신작 발매 전에 무료 기프트권을 추첨으로 10분께 배포하고 있습니다! 작품의 뒷이야기 등도 수시로 올리고 있으니 마음에 드신 분은 부디 부담 없이 팔로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출연
카나메 군 역: 이치조 히라메(一条ひらめ) 님
X(구 트위터): https://twitter.com/hirame_monoblue

◎ 일러스트
蟹介 님
X(구 트위터): https://twitter.com/yandere_town

◎ 재킷 로고/줄거리・캐릭터 소개 디자인
いぬのぼり ちやほ 님
X(구 트위터): https://x.com/chiyaho_

◎ 중국어 간체·번체 번역
晓月 님
X(구 트위터): https://twitter.com/akatsuki221020

◎ 한국어 번역
LEE SOMEN 님
butttterfly4444@gmail.com

◎ 효과음 소재
効果声素材集 by tigerlily
ポケットサウンド
DLsiteクリエイター学園
OtoLogic


【주의사항】

・재킷 일러스트, 샘플 음원을 포함하여 본 제품의 무단 전재, 무단 사용, 소재로의 이용은 절대적으로 삼가 주십시오.
불법 업로드를 발견하신 경우 신고 또는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익애공방 추천 작품은 이쪽!↓

  •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CV. 이치죠 히라메 님.
    『【8500DL 돌파!】 맹목적인 사랑 아야토 씨는 도망친 당신을 쾌락 지옥에 가둔다 ~달콤한 감금 × 연속 질내 사정 섹스 분수 절정~』.

    이것은 당신이 감금당하는 것으로 시작되는 이야기——.
    절대적인 포용력과 사랑으로 당신을 감싸 안는 완벽한 남자, 혼조 아야토와의 녹아내릴 듯이 달콤한 쾌락 감금 생활.
    그리고, 그 생활에서 도망치려 했던 당신을 기다리는, 그에게서의 달콤한 벌칙 시간.
    감금, 구속, 조교, 장난감 자극, 촬영, 연속 절정, 연속 분수, 그리고 마지막은 씨앗 박기 프레스에 이은 매우 좋아 홀드… 그와의 격렬하고 맹목적인 사랑 섹스를 꼭 즐겨주세요!

    https://www.dlsite.com/girls/work/=/product_id/RJ01150583.html (일본어판)

  •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CV. 미츠하시 와타루 님.
    『얀데레 정략결혼은 전부 그의 손바닥 위 ~망국의 공주 × 맹목적인 사랑 조교~』.

    대국의 얀데레 절대군주 × 순수함을 모르는 망국의 공주님에 의한 맹목적인 사랑, 끈적끈적한 처녀 조교 이야기.
    자국민을 인질로 잡혀, 절대 거역할 수 없는 상황에서 맺어진 정략결혼.
    순수함을 모르는 공주님은, 왕 레나드의 뒤틀린 사랑에 의해 몸도 마음도 범해져 간다——.

    https://www.dlsite.com/girls/work/=/product_id/RJ01180404.html (일본어판)

  •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CV. 이치죠 히라메 님.
    『【총 113분!!】 당신을 너무나 좋아하는 변태 강아지 군은 매일 자위 보고를 해온다 ~거근 × 절륜 × 연속 질내 사정~』.

    【바보 에로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당신을 너무나 좋아해서 매일 자위 보고를 해오는 엄청난 변태 후배와의 엇갈린 바보 에로 러브 코미디!

    "선배, 선배, 나만의 귀여운 선배! 사랑해요! 이제 자위로 헛되이 낭비하지 않고, 제 정액 잔뜩 선배의 보○에 부어줄게요! 다 나올 때까지 놓아주지 않을 거예요!" 자위로 단련한 후배의 특농 사정과 절륜한 섹스는, 가도 가도 멈추지 않는다!

    https://www.dlsite.com/girls/work/=/product_id/RJ01187374.html (일본어판)

  • 【簡体中文版】ヤンデレ幼馴染君は因習村の黒幕でした 〜執着×淫紋×濃厚中出し〜 [다함께 번역]

    CV. 야가미 센 님.
    『【얀데레 맹목적인 사랑 야쿠자 씨】 빚 때문에 AV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전부 내가 꾸민 짓이야~』.

    얀데레 × 맹목적인 사랑 야쿠자 × 초자극적인 AV 데뷔.

    빚 갚기 위해, 한 달 동안만 야쿠자 사무실에서 AV 데뷔하게 되는데!?

    수많은 스태프들에게 둘러싸여 촬영되는 수치 플레이, 카메라 앞에서 다리를 벌리는 것도, 스스로 보○를 활짝 벌리게 되는 것도 거역할 수 없는 꼭두각시 플레이, 야쿠자의 탄탄한 극태 자○로 뻑뻑하게 당하고 질내 사정당하는 것도 모두 촬영되어 버리고…

    "나는 오래전부터 너에게 반해 있었어"

    당신을 아는 의문의 야쿠자 사이온지와, 거역할 수 없는 달콤하고 엄청나게 야한 성생활이 시작된다——.

    ★★★스포일러입니다! (읽어주세요!)★★★

    ※ AV 데뷔를 하게 되지만, 야한 상대는 사이온지뿐이며, 상업 AV로 실제로 세상에 나오지는 않습니다.
    ※ AV 데뷔는 명목상일 뿐 모든 것은 당신을 손에 넣기 위한 계획입니다.
    사이온지는 당신에게만 얀데레 외골수이므로, 모든 기록은 그의 취미를 위해서만 보존됩니다.

    https://www.dlsite.com/girls/announce/=/product_id/RJ01288233.html (일본어판)

갱신 정보

본 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한 번역작품은 최신판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번역자일람의 판매일을 확인해주세요.
  • 2025년 02월 23일
    내용 추가
    日本語台本を追加致しました!
  • 2024년 09월 17일
    내용 추가
    簡体字・繫体字・韓国語翻訳台本を追加致しました!
  • 2024년 02월 17일
    내용 추가
    1000ダウンロード達成記念に、本編トラック(6)のR18スチルを追加致しました!

같은 시리즈 작품

서클 작품 일람

작품을 더 보기

판매 작품

같은 성우 작품

이 작품을 구입한 분은 이쪽 작품도 구입하고 있습니다

최근 체크한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