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떡대남헌터さんのレビュー一覧
| レビュアーランキング | 304位 | (役に立った数:63件) |
|---|---|---|
| 投稿数ランキング | 618位 | (総レビュー数:34件) |
2025年12月07日
동글말랑해보이는 뿔이랑 족굼한 날개와 꼬리, 거기에 조막만한 입 안에 자리한 송곳니까지 안 귀여운 부분이 없다 우리 쵸코짱... 홀리한 귀여움때문에 홀린 듯이 결제 질렀는데 증말 귀여워 죽겠어요.
인간선배랑 잘 되면 좋겠다, 쵸코짱!!
일 배우면서 열심히 알바하는 모습, 당황스러워서 고장난 모습, 미안해서 어쩔줄 모르는 모습까지 쵸코쨩의 귀여운 모습들에 어느새 서큐버스 선배처럼 쵸코짱을 예뻐하고 귀여워하는 내 모습을 보게 되 심지어 인간선배 자빠트리고 리드하는 쵸코쨩 메가큐트였어요.
야한거 보러왔다가 초코짱의 사근사근깜찍귀요미 성격설정에 흐뭇한 미소를 짓고 갑니다. 귀요미 초코가 다양한 표정 짓는 모습 보고 싶어졌어요. 야한거 할 때 말고 풍부한 감정씬이 보고 싶을 줄이야.와우:)
|
진심으로 오지콤 매니아 오타쿠들 어서 오세요.
이리로 와 앉아 보세요.
일본 분들이 남겨둔 리뷰 필수로 읽어주세요.
모든 것들이 담겨있답니다.
일단 배덕감이 끝내줍니다. 부모/보호자처럼 내 어릴적부터 케어해주던 집사아저씨가 사실은 '나'를 좋아한단 전제 자체가 망상에서만 일어날 수 있는 판타지 요소잖아요. 세상 보드랍게 나데나데 해주면서 또 입하고 손은 멈추지 않는 집사님 때문에 하..이부 류가 집사님이 절 죽여요.
귀 핥는 소리는 잘못하면 야한게 아니라 그냥 기분나쁜 소리가 되기 일쑤인데, aki님께서 열연하셨기에 엄청 야했습니다 여기저기 쪽쪽대고 핥고, 빠는 입소리와 손가락으로 장난치는 음향 그리고 친절하고 성숙미 넘치는 대사까지 풀코스로 잘 먹었습니다.
잘 때 듣기를 추천합니다. 진짜로 미친 집사님이에요(POSITIVE)
|
2025年11月10日
이 서클의 슈퍼달링 시리즈 좋아해서 일본어여도 듣고 있었는데요!!! 한국어판 나와서 정말 행복해요!!!!
일단 아껴 듣겠습니다! 추후에 리뷰 다시 올릴게요!!
왜냐하면 전작들(이어지지 않음)을 다시 듣고 나서 와야지 뭔가 뭔가일 것 같아요!! 으아악 일할 때는 멋진 남자가 사랑 받아 헐떡이면서 녹아드는게 짱 맛있어요
애인 앞에서만 녹아드는 남자 언제 맛없어지냐...
샘플만 죽어라 들었는데 매우 기쁩니다 저는 이제 성불할게요✝️
2025年10月06日
귀여운 유키랑 곰 씨랑 드씨 2개가 첨부된 세트여서 좋아용!! 만화 읽고 나서 들으면 더 좋지만 단독으로 청람해도 굳입니다.
유키...커다란 덩치에 안 맞는 귀여운 목소리로 앵기다가 갑자기 싹 정색하는 부분이 나오는데요. 이때 첫 임신을 했습니다. 뭐야; 이 미친 갭모에는???
곰돌이...여주 목소리가 뒤에 살짝 들리는데도 와-.
호흡이 진짜, 진짜입니다. 거칠게 헐떡이고, 이성을 금방이라도 놓을 것 같은데 끝까지 잡다가 결국 놓고 마는 그 (존나험한말) 수컷내에 질식할 뻔 했어요. 목소리만으로 깔려 죽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더는 못 견뎌서 잠깐 멈추고 숨을 고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미친놈;;; 임신을 또ㅋㅋㅋㅋㅋ해버렸어요, 예..... 이런 주접, 하지 말까요? 그치만 그거 말곤 표현할 길이 없긴 해요. 진짜 이마 빡빡 치면서 들었습니다.
열연해주신 두 성우 분께 바다 건너 사는 한국의 구매자가 감사를 올립니다. 웃는 목소리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유키 성우님과 실키크림처럼 저음과 숨소리 컨트롤 연기가 끝내주게 맛있는 곰 씨의 성우님께 절을 올립니다.♀️
진짜 씨발 좋았어요.
|
리벤지랑 고블린 이후로 두 개만 열심히 파먹다가 드디어 제가 아이돌도 사러왔습니다흐흑
딸기맛이랑 바닐라맛 충실하게 맛있으니까 다들 함만 잡솨봐PLZ
마지막엔 둘 다 짝 찾아서 해피앤딩ㅋㅋㅋㅋㅋ을 맞이하니까요! 일본어 모르지만 기세로 해석 가능해요!!
아~~ 몸로비하는 아이돌 최고오오!!!!
아, 근데 끝에가서 모브와 집단**를 하는 장면이 있어서, 이걸 싫어하시는 분께는 비추입니다...
아무튼 사장도 못난 놈이라 더블로 즐거워요!!
이 작품이 마음에 들었다면 꼭! 고블린1, 2, 3를 시청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봐주길 고대하고 있어요
2025年09月29日
아니야... 분명히 실패하지 않는 조합이란게 있어요.
그게 바로 이것이어요. 심지어 남주 성장기도 볼 수 있다희희희
용사의 어릴 적 모습이 더 많이 나와서 서사를 더 쌓았으면 좋았겠지만 어른이 된 용사의 모습이 합격(100점 만점에 1653508791325486...점)을 넘어 엄청났기 때문에 바보같은 미소를 지으며 마왕과 용사의 해피라이프를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클립 스튜디오 99% 사이의 아기유령도 깜찍해서 행복했습니다.
근데 둘의 공존은 언제쯤 태어날까요? 기대가 됩니다
남주가 발랑 까진게 웃기고 여주가 쾌락에 약한게 귀여웠어요. 성장해서 체격차로 여주를 인형마냥 사랑해주는게 정말 좋았슴미다. 그치만 용사의 어린시절은 그렇게 귀여웠는데...어느새 밝히는 청년이 되어서는...(아니다. 원래부터 그랬다.) 그리고 진짜 중장년 용사도 맛있어요..마니악이라뇨, 메이져입니다흑흑흑
남성향의 대사와 씬묘사라고 느껴져서, 이런 느낌이 취향이 아니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난 상관없다!!! 말랑여주가 체격차 남주한테 홀랑 잡아먹히는 함락을 보고 싶다!!!
추천 합니당bbbb
2025年08月22日
저 또한 게스쨩의 진리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여긴 야망가 세계이니 뇌를 빼고 그저 귀엽고 예쁘고 깜찍한 우시오군이 느껴서 젖는 얼굴 최고였습니다.
말이 이상한 것은 우시오군이 귀엽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최근, 수인이면서 사람의 귀까지 달아 총 4개의 귀가 있는 이단적인 동물화가 많아 항상 불만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게스쨩께서는!! 그러하지 아니하고!! 어여쁜 뿔과 소의 귀를!! 털이 부숭한 진정한 소의 귀를 주셨습니다!!!
독자는 이것만으로도 죠습니다, 게스쨔아앙♡♡♡♡♡♡♡
우스오군이 조르는 모습도 귀여웠어요ㅠㅜ
아무튼 젖소하면 항상 얼룩소만 봤는데 황소인 점도 매우 삐-하다고 생각됩니다. Very Good
2025年08月22日
둥실몽글두툼한 근돼 느낌 확 들어오는 귀여운 수가 두 심야 마사지사 공들에게 예쁨 받는 짧지만 꽉 찬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 폰짱 얼굴 귀엽고 가는 표정 최고고 말랑근육돼지가슴 막 주물주물하고 싶게 생겼어요. 거기다가 맹~한 구석도 있어 이래저래 괴롭히고 장난치고 싶어지지만 회사에선 듬직한 선배님이라는 갭 때문에 입맛 다시면서 감상했습니다.
공들의 성* 크기도 현실적인데, 판타지가 잘 가미된 사이즈라서 만족했습니다. 거거익선이 2개:)
작가님의 다른 작품인 착유도 보러갑니당
그것도 수가 맹~한게 귀여워요희희희
2025年07月19日
"스무타 요염하지 않아?"
1편부터 4편까지 스무타가 요염하지 않았던 적은 없었읍니다.
단 한 번도요.(궁서체)
이 파티원들, 대체 정체가 뭔데!!
궁금해서 숨 넘어가고 현기증 날 것 같아요
스무타는 착하고 예쁘고 요염해서 숨길게 없어보이지만
원래 실실 웃고, 허무맹랑한 농담하고, 어딘가 좀 어설프지만 가끔씩 실력 보여주는 애가 제일 수상하다잖아요.
매료인줄 알았는데 태연하게 플러팅할 때부터 알아봤어^^
도망쳐, 스무타!!! 이 파티는 희망이 없다!!!!!
2025年06月14日
아!! 어떻게 그렇게 끊을 수가 있어요!!
마치LIKE 한국 드라마처럼 끝에 애매해게 어중간하게 불타올랏을때 끊는거 어딧ㅅ서요 다음편 궁금하게ㅠㅜㅠㅠ
파티원들의 비밀!!! 스무타의 부유수유!!!! 거기에 스무타 모유를 탐내는 놈!!!! 아 정말 끝내주씁미다!! 맛있다!!! 스무타 자꾸만 요염해지고 섹시해지는겤ㅋㅋㅋㅋㅋ
내가 볼 땐 걔 때문에 스무타가 더 섹시해지는거예요. 절대로. 다음편인 4편이 나오긴 했는데 한국어 번역판 기다리고 있어요...나오면 바로 카드 긁어 아조 그냥
스무타 빨리 사랑 얻고 둘이 이어져서 앙앙 우는거 보고 싶어요...❤️


